가산/구로 디지털단지 빌딩 엘리베이터광고 안내 - 광고하는친구들
엘리베이터광고는 주로 아파트에 설치가 되어 있지만, 가산디지털단지와 구로디지털단지와 같이 직장인 및 회사가 밀집되어 있는 빌딩에만 전문적으로 설치된 엘리베이터광고 상품도 있습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는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이용하는 반면에 가산/구로디지털단지 엘리베이터광고 상품은 직장인을 중점적으로 타겟팅하며, 주로 20~30대 연령대상 노출 비중이 높습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하는 교육, 공연, 서비스와 함께 2030세대를 대상으로하는 앱, 화장품, 금융 등 특화된 타겟팅광고가 가능한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G벨리광고 |
구로디지털단지 - 26개 빌딩에 156개의 모니터
가산디지털단지 - 34개 빌딩에 248개의 모니터, 총 60개 빌딩에 404개의 모니터를 통해서 광고가 가능한 직장인, 빌딩 전문 엘리베이터광고 매체입니다
G벨리광고는 엘리베이터 내부 뿐만 아니라 사무실이 많은 빌딩 특성을 고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로비층에도 모니터를 설치 반복해서 광고 메세지를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G벨리 엘리베이터광고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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